반응형

안녕하세요! 이틀 연속으로 찾아온 Bo입니다. 
 
오늘은 저희의 웨딩 플래닝 업체와 플래너님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가 예전부터 결혼 준비 관련된 정보들을 많이 봤었는데, 일단 '스드메'는 무조건 플래너님과 함께 하는 것이 좋을 것 같더라고요. 가격적인 부분도 그렇지만, 플래너님의 안목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결혼이라는 것이 일상적인 행사가 아니다 보니 저희 같은 일반인들은 어떤 스타일의 웨딩드레스/예복이 어울리는지, 어떤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이 찰떡인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런 스타일링을 전문적으로 해줄 수 있는 플래너는 필수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저희가 계약한 플래너님은 바로!! '이유플랜'의 손아영 플래너님 입니다:-D
 
저희는 아영 플래너님께 정말 많이 만족하며 결혼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럼 왜 이유플랜을 선택했고, 그중에서도 손아영 플래너님을 선택하게 되었는지 말씀드릴게요.
 
사실 이유 플랜은 업체가 생긴 지는 얼마 되지 않은 나름 신생 플래닝 업체라고 할 수 있어요. 손아영/성시은/정혜진 플래너 3분이 함께 오픈한 컨설팅 업체입니다. 3분 모두 르웨딩이라는 업체 소속으로 계시다가 나온 것으로 알고 있어요. 손아영, 성시은 플래너님은 르웨딩에 계실 때부터 지켜봐 왔던? 분들인데 두 분의 느낌은 비슷한 듯 다른 포인트가 있습니다. 우선 성시은 플래너님은 사랑스러운 느낌에 단아함과 세련됨이 한 스푼 들어간 느낌이고, 저희 아영 플래너님은 사랑스러운 느낌이 2배 3배가 되지만 절대 촌스러워지지 않게 스타일링을 해주세요!
 
손아영 플래너님이 끌렸던 첫 번째 포인트는 부케 사진이었어요. 보통 플래닝 업체와 계약하면 촬영이나 본식 부케를 서비스로 준비해 주시는데, 저는 이 부케가 플래너님의 스타일과 안목을 압축적으로 보여준다고 생각합니다. 예쁜 게 너무 많아서 6장으로 추리는 것도 힘들었네요 ㅎㅎ 아래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 하나도 같은 느낌은 없지만 모두 사랑스럽고 세련되게 예쁜 느낌입니다! (사진은 모두 플래너님 인스타에서 캡처해 왔습니다)
 

부케들 너무 예쁘지 않나요!

그리고 2번째는 인스타에 올라오는 신부님들의 스타일링이었어요. 얼굴까지 모두 보이지 않는 사진들도 많지만 하나같이 찰떡이고 유니크하게 스타일링해주시는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저는 너~~ 무 화려한 느낌은 개인적으로 원하지 않는데, 적당히 사람을 돋보이게 해 줄 정도의 화려함으로 잘 꾸며주시는 것 같더라고요. 저에게도 딱 맞는 웨딩드레스를 골라주실 것이라는 확신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르웨딩에 계실 때부터 알고 있었지만, 결혼 준비를 하면서 이유 플랜이 생겼을 때 바로 연락드렸어요. 이유 플랜에 대한 후기는 하나도 없을 때였지만 무조건 좋을 거라는 확신과 기대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최근 이유 플랜의 포트폴리오가 만들어지고 있는데, 정말 제 취향을 빼다 박은 느낌입니다 ㅎㅎ 얼마 전에 웨딩 촬영을 이미 했는데 다시 한번 이유 플랜만의 느낌으로 찍고 싶을 정도입니다! 이쯤에서 이유플랜 홈페이지 공유드릴 테니 궁금하신 분들은 들어가서 제휴 업체들과 포트폴리오 한 번 구경해 보세요! (광고가 아닌데 너무 광고 같은 멘트네요..) 하지만 한 번 보면 제가 왜 이렇게 추천하는지, 얼마나 트렌디한 업체인지 알 수 있으실 거예요!
 
https://www.ee-yoo.com/

 

이유플랜

이유플랜 eeyoo plan inc.

www.ee-yoo.com

 


그리고 지금까지 저희가 플래너님 추천을 받아 선택한 업체들을 말씀드릴게요. 
 
드레스 - 시작바이이명순 / 헤어, 메이크업 - 바다 / 남자 예복 - 테일러룸스 / 부케 업체 - 소피토 / 사회자 - 아나포트 / 헤어변형 - 소공, 하이데이즈 / 본석 스냅 - 언아더데이입니다. 드레스와 메이크업은 제가 원하는 스타일이 확고했지만, 플래너님의 추천을 통해 비로소 결정된 느낌입니다. 지금까지 경험한 메이크업이나 테일러룸스, 소공 헤어 변형, 소피토 부케 등 어느 하나 만족스럽지 않은 것이 없었어요. 앞으로의 일정들이 더욱 기대되고 있습니다! 
 
정말 많은 플래닝 업체와 플래너들 중에 세련되고 러블리한 업체를 찾으신다면 이유 플랜을 적극적으로 추천드리며 이번 글은 이만 끝내겠습니다. 다음 글은 결혼 준비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스드메' 결정 과정에 대해 공유드리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