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Ba에요!

요새 블로그 포스팅 주기가 점점 길어지고, 예전만큼 컨텐츠가 많지도 않아서 호오옥시나 기다리실 분을 생각하며 글을 남기네요.

 

처음 블로그를 시작할 때는 최소 2일에 하나씩 포스팅을 하자고 마음먹었었는데,

신입 사원이지만 일찍 출근하고 늦게 퇴근하는 편이라서..... 출근_회사_퇴근_집(누워있기)_출근 이 루틴을 반복 중 이에요. 운동도 갈 마음의 여유가 없네용. 그래서 사실 포스팅할 것들도 평일에는 없구요. 

 

하지만 조금 주기가 늦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도움이 되는 포스팅으로 돌아오고자 합니다. 좀 늦게 글을 쓰더라도... 쓰고자 한 것들은 끝마칠 계획이에요.

이 블로그에 새 글이 올라오기를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기를

 

블로그 포스팅 주기가 길어진 이유는 맨날 핑계같지만 바빳기 때문이에요. 다음과 같이 4가지의 굵직굵직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1. 프로포즈 준비로 바빳었어요. 곧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프로포즈 후기와 수많은 꿀팁들!!!! 놓치지 마세요!
  2. 프로포즈 이후에 바로 코로나에 걸려서 꽤 오랫동안 휴유증을 앓고 있어요. 그래서 여유가 없었네요. 코로나 극복 후기로 곧 찾아갈 예정입니다. 나름 코로나에 걸린 와중에 어떻게 하면 빨리 덜 아플 수 있는지 꿀팁을 고민했어요.
  3. 프로포즈 이후로 결혼 준비에 돌입했어요. 결혼을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한 가이드를 곧 올릴 예정입니다.
  4. 회사에 무지랭이로서 적응하기 힘드네요. 맨날 시간만 축내는 기분....... 빨리 일을 다 할 수 있지만 귀찮아지는 단계로 가고 싶어요. 이건 아직 답을 못 찾았네요.

이렇게 큰 4가지의 컨텐츠로 다시 돌아올 예정이에요. 그럼 그때까지, 모두 일상을 충실히 보내자구요!


앞으로 써야할 컨텐츠 목록 체크리스트

 

  • 프로포즈 준비 과정
  • 프로포즈 장소 및 호캉스 후기(시그니엘)
  • 잠실 롯데호텔 라세느 뷔페 후기(밥맛굳)
  • 프로포즈 선물(시계) 구입 후기
  • 결혼식 준비 관련
  • 코로나 관련 정보 및 요양 후기
  • 올해의 목표(한 해가 끝나가는데 목표를 세우는 사람...)
  • 신혼집 관련(부동산 임장 후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