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 현대 서울 잔망 루피 팝업스토어

친구가 별로 없어서 잔망 루피 팝업스토어처럼 인싸들이 가는 곳에는 가볼 기회가 잘 없었다.

그러나 입사 후 좋은 회사 동기들을 만나면서 모임 겸 한 번 방문하게 되었다. 오죽하면 모임을 하기 위해 충청도에서 여의도까지 올라오는 친구들이 있었을 정도일까? 

그립톡, 아크릴 그립톡, 85cm 대형 인형

여튼 원래 잔망루피 스토어에서 가장 사고 싶었던 것은 85cm 짜리 대형 인형이었는데 10만 9000원이나 해서 도저히 살 수가 없었다... 그래서 아쉬운 김에 마우스 패드, 화일, 키링 등 잡동사니라도 신나게 구매했다.

키링, 화일, 마우스패드 / 저 마우스 패드는 꼭 회사에서 사용할 것이다.

 

마침 점심 시간이라 모두가 배고팠고, 더 현대 서울에는 사람이 많아도 너-무 많아서 IFC 몰로 이동해서 판다 익스프레스에서 점심을 먹었다. 메뉴가 다양하고 여러 메뉴를 하나씩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판다 익스프레스 가격표_대식가가 아니라면 PLATE 정도만 먹어도 충분히 배부르다.
위에서부터 오렌지 치킨, 가지 두부 탕수, 블랙페퍼 치킨, 블랙페퍼 서로인 스테이크, 허니 월넛 쉬림프 

우리들이 주문한 PLATE는 메인메뉴인 볶음밥과 차우면 두개를 반반 섞거나 아니면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두 개의 메인메뉴를 추가로 주문할 수 있다. 특정 메인 메뉴는 1500원의 추가금이 붙는다. 언뜻보기에는 뷔페식 같지만 메뉴를 선택해서 말씀드리면 베스킨라빈스처럼 하나씩 직원분이 떠주신다. 칼로리도 높고 헤비한 메뉴들이라 저녁까지도 든든했다.

 

이후 모임의 주 목적인 술을 마시기 위해서 영등포로 이동했다. 차 타고 온 사람들이 여의도역에서 영등포까지 걸어온 사람들보다 늦게 도착했단 건 안 비밀...

내기하기 좋은 지투존, 음식이 맛있었던 단골손님

분명 어색한 사람들끼리만 술을 많이 먹는다고 했는데, 첨에는 별로 안 먹을 것처럼 다들 말하더니... 어색했는지 계속 마시려고 하더라^^ 단골손님이란 곳을 처음 와봤는데, 집에서 술먹는 것처럼 한식 안주들이 많아서 좋았다. 음식도 무난무난하고 양도 적당히 주는 편이라서 좋았다. 또 좋았던 점은 소주를 아주 차갑게 줘서 빨리 마시면 쓴 맛이 덜 느껴지게끔 하는 것이 센스있었다.

 

 

노랑 통닭 순살 3종 세트

마지막으로 아쉬운 사람끼리 2차로 노랑 통닭을 갔다. 치킨 몇 조각 먹고 있는데, 막차 시간의 압박과 K-유교 보이로써 집에 빨리 들어가야 했기 때문에 급마무리 하고 나왔다. 더더더더 아쉬운 사람들은 새벽 4시까지 3차를 즐긴 것 같은데, 대학교 이후로 이렇게 놀아본 것이 얼마만이더라.... 담에도 또 재밋게 놀고 싶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