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1년 만의 일상 뿌수기로 돌아온 Bo입니다!
 
왜 이렇게 글을 적기까지 마음의 준비가 많이 필요한 걸까요? 적을 때마다 정보를 너무 많이 넣으려고 해서 적기가 어려운 걸까요?? 그래서 이번엔 정말 6월의 일상을 짧게 기록하기로 결정했어요. 이번 달이라고 쓰고 이번 주 일상이라고 읽습니다. 6월에 기록하고 싶은 날이 며칠 되지 않기 때문이죠..!
 
우선 Ba가 올린 것처럼 지난 주말 17~18일은 경주에서 재밌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근데 핵졸귀인 가게를 안 적었더라고요. 어떻게 그럴 수 있는지 저와 역시 포인트가 달라요. 바로바로 히피몬드 소품샵입니다. 근데 방금 찾아보니 체인이라고 하더라고요...... 경주에만 있는 졸귀 포인트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니... 그래도 황리단길에 있는 소품 샵 중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곳이에요. 다른 샵들보다 덕후의 심장을 저격한다고 할까요!!! 지브리, 디즈니, 해리포터가 가득한 소품 샵이에요. 

너무 귀여운 ty bear들과 엽서들입니다. 
해리포터 덕후는 여기 눕습니다ㅜㅜ그리고 럭키박스 만원짜리도 겟했어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ㅜㅜ 찐 빈티지 장난감도 한 가득인데 너무 비싸더라고요ㅜ 주륵.. 언젠가 돈을 많이 벌면 많이 살 거예요!! 저랑 취향이 비슷하시다면 히피몬드 적극 추천입니다!! 
 
두 번째로 친구들이 보내 준 생일 선물 '헌터 레인부츠'입니다. 

박스부터 예쁜 헌터!!
앞,옆,뒤 어느하나 안 예쁜 구석이 없습니다.

조금 늦게 택배로 받았는데 맘에 쏙 드네요. 장마는 싫지만 이걸 신고 다닐 생각에 조금 설레는걸요! 당장 내일부터 비가 많이 온다는데 개시해봐야겠어요. 착용감이나 실착 후기는 좀 신어보고 써보겠습니다! 반짝반짝 유광으로 골랐는데 너무 예뻐요!!!!!

서울숲에서 누워서 바라보는 아름다운다운다운 나무 뷰입니다.

그리고 바로 어제! 토요일에 서울숲에 다녀왔어요. 대학교 때 가장 친한 친구와 정말 오랜만에 만났습니다. 학교 다닐 땐 매일매일 봤는데 이제는 2년 만에 보는 사이가 되다니, 역시 어른의 삶이란 쉽지 않네요. 그래도 오랜만에 봐도 항상 예전 같고 즐겁습니다. 
 

 
우선, 한국인은 밥이죠!! 만나자마자 빠오즈푸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요새 왜 이렇게 만두, 딤섬이 끌리죠? 저번에도 서울 가서 딘타이펑 갔었는데 이번에도 딤섬을 먹었어요. 여기가 딘타이펑보다 맛도 가성비도 훨씬 좋은 것 같아요(소곤소곤) ㅋㅋ 하지만 종류가 많지는 않아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재방문 의사 100% 입니다. 

간판은 생각보다 허름해보였는데 내부는 깔끔 그 자체입니다. 
부추지짐, 고기만두(샤오롱바오)와 무슨 하얀국물 면입니다. 이름은 몰라도 존맛인것 변하지 않죠.

 

그리고 서울숲에 피크닉을 갔어요. 친구가 금요일 저녁에 쿠팡 로켓 배송으로 시킨 돗자리와 함께 나무 그늘 밑에 누워 있었는데 이게 바로 행복인 것 같아요. 평생 이렇게 놀고먹고 싶네요. 로또를 다음 주엔 사봐야겠어요. 제가 매일 놀고먹는 글을 올린다면 로또에 당첨된 거라고 생각해 주세요.

여유 그 잡채

그리고 어떤 아기, 엄마, 아빠 이렇게 가족끼리 놀러 온 분들이 엄청난 성능의 버블 건으로 놀고 계시더라고요. 너무 예뻐서 동영상도 찍었는데 올리는 법이 조금 귀찮네요... 사진으로 대체하겠습니다 ㅎㅎ  제가 항상 공원에 가면 아기들이 가지고 놓는 버블건을 가지고 싶었는데, 착한 친구가 그 자리에서 쿠팡 로켓 배송으로 주문을 해줬어요!! ㅋㅋㅋ 오늘 받았는데 너~~~ 무 귀엽습니다. 얼른 다음 주 주말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영롱한 비눗방울이 보이시나요?
사용할 생각에 완전 설레요!!

한두 시간 동안 누워있다가 벌레와 비둘기들의 공격에 지쳐 카페로 피신하기로 했어요. 그런데 카페 가는 골목골목이 너~~ 무 재미있더라고요. 서울숲에서 제대로 놀아본 적이 없는데 최근 저의 최애 동네가 될 것 같아요. 
 
먼저 저희의 눈을 사로잡은 SAMO ONDOH 플래그십 스토어입니다. 분홍색 건물에 너무 귀여운 가방들!! 안 들어가 볼 수 없죠. 이렇게 또 사고 싶은 물건이 늘어납니다ㅜ 

 

저의 소나무 취향 복조리st 가방들이 또 있어요. 이렇게 위시리스트는 늘어만갑니다.
귀여운 토깽이 같은 가방

 

그리고 가게를 나오자마자 옆에 있는 페이퍼돌메이트 아틀리에! 여기도 귀여운 게 너무 많더라고요. 24년 다이어리는 여기서 살 계획입니다. 이미 마음먹었어요. 

 

키치한 인형들이 한가득
엽서 덕후인 저는 지나치기 좀 어려웠어요. 내년 업무 다이어리는 너다!

 

그리고 맞은편에 있는 성수베이킹 스튜디오입니다. 한 블록을 움직이는데 한 삼십 분은 걸린 것 같아요. 들어오라고 저희를 부르는 가게가 어찌나 많던지, 발길을 멈출 수 없었어요. 여기서는 빵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프레첼을 하나 샀어요. 플레인 맛이었지만 집에 와서 먹어보니 핵꿀맛. 친구는 하나 남은 대파크림치즈 베이글을 사갔는데 그것도 엄청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가게는 작지만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많았어요.
집으로 데리고온 프레첼! 콕콕 박힌 소금이 더 감칠맛을 올려줬어요.

 

그 옆에는 또 오뗄 루에브르 매장이 있더라고요. 여길 어떻게 안 지나칠 수 있죠! 그래서 참새가 방앗간 들르듯 또 들어갔어요. 예쁜 가방과 옷을 또 구경하고 DIY 엽서가 있길래 친구와 하나씩 꾸몄어요.

감각적인 레드 포인트의 붉은 벽돌 건물, 꼭 유렵 같네요!
여행 가고 싶어지는 옆서에요.

정말 귀엽지 않나요. 집에 와서 바로 냉장고에 붙여 뒀습니다.

그리고 또 지나다니면서 여러 빵집과 소품샵들을 훑고 저희의 목적지인 구욱희 씨에 도착했어요. 박세리 등 여러 유명 인사들이 이미 다녀간 맛집이더라고요. 

애니메이션 같은 입구와 인테리어
접시도 동화 같네요. 마치 이상한나라의앨리스
저희가 고른 쿠키에요. 눈알이 귀엽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
귀여운 쿠키는 한 번더! 그리고 저 쿠키+다쿠아즈아 이 집의 메인인 것 같더라구요.

간판부터 너무 귀엽지 않나요ㅜㅜ 접시와 건물의 색감이 통통 튀고 동화같이 예뻤어요. 초코 스콘, 얼그레이스콘, 로투스 쿠키, 스트로베리워터?를 먹었는데 다 존맛이었어요. 쿠키들이 재료의 맛이 엄청 풍부해서 맛있었어요. 조금의 단점은 요새 카페들이 다 그렇듯 너무 테이블이 낮다는 점.... 그것만 빼면 아주 성공적인 카페 투어였습니다. 그 옆에 포동 푸딩이라고 또 가보고 싶었는데 너무 배가 불러서 못 갔어요. 다음엔 가봐야겠습니다. 
 

 
이렇게 6월의 일상 뿌수기는 끝이에요! 이제는 한 달에 한 번 정도 일기처럼 기록용으로 적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데, 과연 작심삼일이 될까요? 7월 뿌수기로 돌아오길 바라며 이번 글은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