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BaBo 무새 중 Ba에요. 사실 최근 본식 관련해서 미팅을 다녀왔거든요. 분명히 많이 정하고 알아보고 갔는데도, 막상 갔더니 아직 정해야 할 것들이 많고 생각보다 제대로 물어보지 못한 내용이 많았는데요.. 그리고 결정해야 될 것들도 또 생겨서 주말에 시간 내서 그것들을 다 정할 생각입니다. 청첩장 모임은 이제 시간이 가는 대로 계획한 대로 처리하면 되지만, 본식 관련해서는 준비할 부분이 생겼어요. 바쁘디 바쁜 현대 사회에요 ㅠㅠ

 

해보자구!

그래서 본식 미팅을 간 김에 압구정에서 좀 놀다가 왔는데요. 마침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었어요. 주방기기로 유명한 테팔과 하이네켄이 콜라보한 가정용 생맥주 기곈데요. 요산 Boy라 차마 구매하진 못하고 왔어요. 또 그리고 집도 작고 제 집도 아닌데 자꾸 세간살이만 늘리는 것 같아서요 ㅎㅎㅎㅎ. 어쨋든 이런 것 당첨운이 좀 괜찮은지 나름 퀄리티 있는 물건을 받았어요.

 

행사 부스도 힙했어요.

집에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비어텐더 '더 서브' 콤팩트 홍보 행사였어요. 생맥주 한 잔을 시음한 후에 이벤트에 참여하면 럭키 드로우를 할 수 있었는데요. 제가 본 물건은 2가지뿐이라.... 다른 것이 뭐가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하이네켄 PVC 백과 하이네켄 보냉백 + 미니 테이블 두 가지가 있는 것 같았어요. Bo는 역시나 기본템인 PVC 백을 받게 되었습니다. 뽑기 운 없는 Bo가 받은 상품이에요. 

 

플라스틱 냄새가 좀 심하긴 한데 냄새 빠지면 디자인도 예쁘고 들고 다닐만해 보입니다!

비닐백

저는 하이네켄 보냉백 + 미니 테이블을 받았습니다. 이거 당첨률이 생각보다는 낮은 것 같아요. 저는 역시 당첨운이 생각보다는 있어요. 근데 회사에서 돌리는 뽑기는 죽어도 안 되더군요 ㅎㅎㅎ. 어쨌든 미니테이블에 보냉백 퀄리티도 나름 괜찮아서 정말 쓸만해 보이는 아이템이에요. 차에 들고 다니면 쓸 일이 많을 것 같아요.

 

생각보다 튼튼한 미니 테이블
받았을 때의 패키징
증정품치고 퀄리티가 너무 좋아요.

이건 냄새도 생각보다 덜 하고 퀄리티도 더 좋았어요. 정말 쓰임새가 꽤 있을 듯합니다.

 


그다음으로는 갤러리아 백화점 안에서 '도도새' 전시를 관람했어요. 귀여운 캐릭터 그림도 사고 싶고, 피규어도 귀엽고 여러모로 좋았는데요. 일단 그림을 집에 걸어놓을 정도로 부자는 아니라 가난맨이라 쳐다보면서 관람하는데 의의를 가졌습니다. 캐릭터도 참신하고 여러 형태로 변형도 가능해 보이고 캐릭터화시키면 대박 날 것 같은데... 공산품이 아닌 예술로 접근하면 소수만 점유할 수 있으니까... 제가 가질 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ㅠ

 

Bo의 작품 - 미술로 한 '우' 정도밖에 못 받을 듯 합니다.
다른 분들의 작품까지 같이 합쳐지니까 귀여웠어요 ㅎㅎㅎ

풍선 들고 있는 모습도 너무 귀여워서 저도 집에 도도새 그림 걸어놓고 싶더라구요 ㅠㅠ. 매장 5층 곳곳에 전시가 있었는데 관람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뭔가 보고 있으면 힐링되는 기분도 들어서 집에 걸어놓으면 정말 보는 맛이 있을 듯하네요 ㅠㅠ.

 

집에 이런거 있으면 귀여울 것 같아요.
작은 피규어
저도 이렇게 자고 싶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